티스토리 뷰

드디어 대망의 여름 1일! 정말 목장 시리즈는 대대로 1년 차 봄이 제일 지루하고 힘들다. 특히 구작으로 갈수록 더. 🤣

 

여름에는 출현하는 벌레부터 종류가 바뀐다. 매미딱정벌레가 새롭게 등장. 신나는 초반 레벨업 러쉬!

 

여름 1일에 두 번째로 집 안에 들어갔다가 나오면 드디어 낚싯대를 얻을 수 있다. 😍 아직은 농사나 목축으로 돈을 벌기 어려운 시절이지만 낚시로는 꽤 돈을 벌 수 있다!

 

다만 무Radish를 잔뜩 사둔 뒤였으므로… 이것부터 심고 낚시를. 😅

 

여름에는 낮에는 매미가 밤에는 딱정벌레가 등장한다.

 

여름 1일은 펠릭스 촌장님의 생일이기도 하다. 그런데 뭐든 좋아할 것처럼 생겼으면서(…) 의외로 가리는 게 많은 촌장님이신지라, 초반에는 정말로 선물로 줄 만한 게 없다.

 

드디어 낚시! 여름에는 산들바람 카페 밑에서 낚시를 하면 상당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Dark Chub으로는 어묵Fish Paste을, Sweetfish, Willow Gudgeon으로는 생선구이Grilled Fish를, Silver Goby로는 생선찜Fish Stew를 만들 수 있다.

 

어묵(100~200G)보다는 생선구이나 생선찜(400~600G)이 좀 더 수익성이 좋지만, 어차피 하루 종일 판매할 만큼 생선구이나 생선찜만 요리하기는 힘드므로 어묵도 함께 판매하는 것이 좋다. 그러다 보면 요리 쪽도 레벨업 완료! 수련 중인 수습생이 되었다(…)

 

3일은 윌버 씨의 생일! 생일선물은 제일 좋아하는 선물인 구운 버섯Steamed mushrooms. 아마 주민 중 제일 빠르게 제일 좋아하는 선물을 구할 수 있는 주민이 아니신가 싶다. 무려 1년 차 봄부터 구할 수 있음!ㅋㅋ 덕분에 호감도가 왕창 올랐다.

 

새벽까지 낚시에 빠져있다가 간간히 벌레도 잡고,

 

그렇게 여름을 보내다 보니 어묵, 생선구이 그리고 생선찜이 어마어마하게 쌓였다!!ㅋㅋ 이거 다 팔수는 있으려나 싶었음.

 

여름은 디루카와 엔쥬 커플이 바자회 도중 말을 걸어준다.

 

낚시에 매진한 결과 무려 9.7만 G의 수익을 올렸다!

 

당연히 1등!! 🤩

 

오늘의 들러리는 이삭 씨!

 

이번에도 명성치를 꽤 쌓아서 좋은 마요네즈를 얻었다! 다만 생각보다 가격은 별로 비싸진 않았다. 300G정도.

 

바자회 업그레이드가 그리 만만한 게 아닌데도 매주 실망하시는 펠릭스 촌장님. 중대장이신 줄;

 

아 😱 여름 12일이 디루카 생일이라 선물을 줬더니 보라색 하트가 되어버렸다! 아직 라이벌 이벤트를 못 봤는데!

 

결국 다음 날부터 호감도 내리기 작업에 들어갔다. 흑흑. 근데 징하게 안 내려간다. 말 걸면 기본적으로 +100FP니까 결국 Disliked 선물은 -100FP, Hated 선물을 줘야 -400FP다. 생일선물은 Liked로만 줘도 포장 시 +1050FP니까(…) 다시 검은색 하트로 내리려면 한참 남았다는 얘기. 흑흑. 😭

 

지금도 벌써 이런데 나중에 라이벌 이벤트를 전부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

 

15일은 동물 축제! 1년 차는 소 축제다. 문제는…

 

1년 차이니 만큼 소들의 애정도가 높지 않다는 거? 적어도 5 하트는 되어야 하는데… 어쩔 수 없는 일. 😓

 

축제라곤 해도 별 건 없고, 말하자면 출전한 동물이 주인에게 얼마나 빨리 다가가느냐를 따지는 콘테스트다. 그나저나 촌장님ㅋㅋ 사랑의 배틀이라니ㅋㅋㅋ

 

결국 꼴지함 🤣 하나코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가 있냐.

 

그래도 축제가 끝난 후 나름 2하트가 올랐다. 그래 그러면 된 거야. 흑흑.

 

목장 랭크도 올랐다. 자신감 있는 목장주!

 

이건 너무 낚시에 빠져… 즐겜을 한 나머지 😅 이튿날 새벽 5시까지 깨어있으면 강제로 기절한다. 처음 알았다ㅋㅋ 미안. 주인공.

 

드디어 17일이 되어 제조 풍차가 열렸다! 드디어 물뿌리개랑 괭이를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땅 1매스씩 하나하나 갈고 물 주느라 시간도 시간이고 재미도 뚝뚝 떨어지던 터라 매우 반가웠음.

 

난 강화할 재료 바리바리 싸 들고 풍차로 갔더니만, 알고 보니 창고랑 풍차랑 연결되어 있었다; 구작인데도 이게 됐었네. 너무 바자회의 편의성(?)을 무시했었어ㅋㅋ 😳

 

물뿌리개는 물뿌리개+오리하르콘Orichalcum+석재로 강화할 수 있다. 오리하르콘은 바자회에서 로이드가 랜덤으로 판다. 역시 괭이는 괭이+미스릴Mithril+목재로 강화할 수 있다.

 

계란 수프 레시피를 얻으면서 중간급 견습생이 되었다. 도대체 견습생 딱지 언제 떼는 거지?ㅋㅋ

 

이번 바자회에 팔 상품들. 종류가 다양할 뿐 아니라 품질도 다양해서; 가방이 모자란다.

 

양(?)에 비해 수익은 지난 번 바자회보다 적다. 흑흑. 아무래도 낚시를 좀 덜했더니. 그래도 밭 증축과 냉장도 업그레이드 그리고 강아지를 입양하는데 성공했다! 😋


목록

'게임 > 바람의 바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지] #06 드디어 가을  (0) 2019.01.16
[일지] #05 하트 이벤트의 연속  (0) 2019.01.07
[공략] 유리스Ivan  (0) 2019.01.05
[일지] #03 봄의 끝  (0) 2018.12.30
[공략] 로이드Lloyd  (0) 2018.12.3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